특종세상

[시사우리신문]민경욱,美 그랜트 뉴솀 정보분석관 트럼프 대통령 비서실장 만나 4.15 부정선거 실상에 대한 브리핑 진행... 부정선거 분석 전문가들이 이곳 워싱턴으로 모여들 것"

안기자 2020. 9. 23. 17:30

[시사우리신문]민경욱 국투본 대표(전 국민의힘 의원)가 미국 피츠버그서 열린 미국 보수연합(ACU) ‘CPAC’ 에 참여해서 미국 정치인들에게 4.15 부정선거를 알리고 있다.

민경욱 페이스북



미국을 방문 중인 4.15 부정선거국민투쟁본부 민경욱 상임대표는 피츠버그에서 열린 미국보수연합(ACU)의 CPAC 모임에서 고든 창 변호사, 댄 슈나이더 ACU 사무국장, K.T. 맥팔랜드 전 NSC 부보좌관 등 주요 미 정계 인물들과 만나 한국 부정선거에 대해 한 시간 가량 면담했다고 전했다.

민 상임대표는 지난 22일 페이스북을 통해 "부정선거 때문에 제가 얼마나 화가 났으면 뒷배경에 씨팍이라고 써놓고 이 분들을 인터뷰했겠습니까?"라며""워싱턴에서 의미 있는 많은 일들이 벌어지고 있다.무엇보다도 곧 영국과 남아공 등에 있는 부정선거 분석 전문가들이 이곳 워싱턴으로 모여들 것"이라고 현지 소식을 전했다.

민경욱 페이스북



이어"워싱턴 시간으로 어제(9월 21일) 그랜트 뉴솀 정보분석관이 백악관에 들어가서 트럼프 대통령 비서실장에게 30여분 동안 대한민국 4.15 부정선거 실상에 대한 브리핑을 진행했다"며"지금 부정선거 분석 전문가들이 워싱턴으로 모여들고 있다"고 게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