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세상

차세대 주니어 스타를 꿈꾸는 안하연(15세)의 비상하는 댄스 영상 공개

안기자 2021. 2. 1. 11:55

 

[시사우리신문]비교할 수 없는 댄스 실력과 노력에 의해 준비된 차세대 주니어 스타를 꿈꾸는 안하연(15세)의 비상하는 댄스 영상이 공개되면서 네티즌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안하연 댄스 영상

15세 꿈많은 소녀 안하연은 아이를 처음 보았을때 느낌을 함축하면 유명가수 '거위의 꿈'이란 노래가사가 생각난다고 소개했다.

안하연

이에 소속사 LBMA STAR는 "신체적으로 우월한 유전자를 타고나 춤 출때 동작에서 선이 매우 부드럽고 아름답워 차세대 주니어 스타로 손색이 없다"고 극찬했다.

 

특히 하연이는 어릴적부터 타고난 춤꾼들에 의해 만들어진 준비된 주니어 스타이다. 그들의 노력을 실력으로 보여주듯 동작마다 춤 라인들이 비교될 수 없을 만큼 아름답다.

 

하연이는 그동안 수면을 취하는 시간외에 평균 6시간 이상 강도높은 트레이닝과 연습을 해왔다. 팝을 부를때도 발음이 현지인 수준이라고 평가, 이 모든 결과가 자신의 노력에 의해 준비된 미래가 촉망되는 꿈많은 소녀이다.

 

최근 하연이는 한국예술학교 LBMA STAR 글로벌 캠퍼스에서 또 다른 꿈을 위해 가족이 되었다.

 

이곳 한국예술학교 출신 가수와 연예인들을 살펴보면 bts (방탄소년단) 지민 뷔 ,포미닛 (현아) 2pm , 2am , 원더걸스워너원 박우진 시스타 소유등이 과거 한국예술고등학교 출신 대부분들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한류스타들이다.

 

LBMA STAR 글로벌 캠퍼스는 매년 국제대회를 통해 차세대 모델 스타들을 배출하는 곳으로 월드바비인형모델,KENZO,FENDI,GIVENCHY,DIESEL,DKNY,BENETTON,GUESS ,DISNEY,MARAYAT Fashion Kids 톱 모델과 브랜드 모델들로 다양하게 활동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