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남세상

[인터뷰]굿네스의원 정동석 원장,"굿네스 이름처럼 좋은 이웃 친구같은 이미지로 다가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터"

안기자 2021. 8. 1. 13:49

[타임즈창원]굿네스의원은 창원시 성산구 중앙대로 소재에 본점과 분점이 있는 전문병원이다.이곳을 방문한 고객분들은 편안한 시간에 맞춰 진료와 치료를 받는다.대부분 어느병원이든 예약은 필수지만 이곳 직원들은 항상 웃으며 손님을 맞이해 편안함과 친금함을 동시에 제공한다는 느낌을 받게된다.정동석 굿네스의원 원장은 "굿네스의원은 내 가족처럼 모시고,편안하고 따뜻한 병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며"언제 어떠한 분이라도 궁금한 것이 있으시거나 나 자신을 믿고 맡길 수 있는 병의원이 되고자 하는 간절한 바람"이라고 말하면서"이러한 굿네스의원의 이미지를 위하여 한 길로 매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첫 만남에서 정 원장의 섬세함과 강하고 친숙한 이미지를 읽을 수 있었다.그만큼 굿네스의원 임직원들은 고객과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다는 자신감이 있다는 것.굿네스의원 홈페이지 병원소개에는 "굿네스의원은 고객님과의 약속을 항상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고객님께 가장 적합하고 자연스러운 시술법을 추천합니다.믿을 수 있는, 안전한,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합니다.고객님의 아름다움과 건강을 위해 항상 연구하고 노력하겠습니다.고객님께 먼저 다가가 소통하겠습니다"라고 게제돼 있다.이에 본 지는 정동석 굿네스의원 원장을 만나 짧은 인터뷰를 통해 굿네스의원이 추구하는 방향과 병원에 대해 들어봤다.-편집자 주-

정동석 굿네스의원 원장

 

▲정동석 굿네스의원 원장이 인터뷰를 진행하고 있다. ©times창원편집국


Q.지난 6월25일 굿네스의원과 (사)한국교통장애인협회 창원시지회와 협약식 체결 후 굿네스의원을 소개하기 위해 잠시 시간을 내어 인터뷰를 간략히 진행하겠습니다.굿네스의원은 어떠한 병원인가?

 

▶굿네스의원은 성형,피부,도수치료와 여러가지 레이저 시술을 하는 곳으로 창원지역에 위치한 전문병원 입니다.창원지역에도 전문병원이 많습니다.굿네스의원은 창원지역에서 조금 더 고객과 가까워지도록 다양한 구상으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병원하면 딱딱한 이미지 그런 느낌이 많은데 저희 병원은 고객분들에게 조금 더 친절히 다가가서 마음 편하게 들릴 수 있는 편한 병원이라는 이미지를 남기고 싶습니다. 점점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여러가지 연구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타 전문병원에서 안하던 품목들을 개발하고 고객분들의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고객분들의 눈에 마음 편하게 들릴 수 있는 병원 친구집 같은 느낌으로 언제든지 찾아 올 수 있도록 전 임직원들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난 6월25일 굿네스의원과 (사)한국교통장애인협회 창원시지회와 협약식 서명을 하고 있다. ©times창원편집국


Q.굿네스의원 성형외과,가정의학과,정형외과 도수치료와 두피치료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창원지역 내에 굿네스의원 본점과 분원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그만큼 고객수요와 만족도가 높기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굿네스의원은 본점과 분원이 있으며 원장 두분이 더 계십니다.병원이 좁다보니까 확장하는 개념으로 분원을 오픈하게 됐습니다.공간상 제약이 있어서 양쪽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굿네스의원은 성형센터(눈,코성형,안티에이징수술,지방흡입/이식,기타수술),피부/쁘띠(보톡스/필러,레이저,안티에이징주사,실리프팅,피부관리),비만관리(셀룰라이트주사,플러스아르기닌주사,고주파관리),통증/도수센터,수액클리닉,반영구센터,두피/탈모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Q.굿네스의원을 창원시민들에게 소개한다면?

 

▶병원 이름 자체가 굿네스라는것이 이웃들에게 좋은 일을 할 수 있고 주변에 선한 일들을 돕는다는 의미로 굿네스로 지었습니다. 굿네스의원이 병원이름에 걸 맞게 지역사회에서 주변에 있는 창원시민들께 정말 좋은 이웃 친구같은 이미지로 다가설 수 있도록 친근한 이미지를 갖춘 병원이 되도록 함께 하겠습니다.고객분들이 저희 병원에 방문했을때 상담과 치료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서 의료진들이 최대한 노력하고 간호사 분들과 협업하여 고객 니즈에 충족하기 위해서 최대한 노력하고 있습니다.

인터뷰를 진행하고 있는 전갑수 기자

▲정동석 굿네스의원 원장에게 질문을 하고 있는 전갑수 기자 ©times창원편집국


Q.친구같은 병원이미지를 강조하셨는데 사회공헌사업은 하고 있는가?

 

▶사실 개원한 지 1년 정도되지 않았지만 모든 일에는 순서가 있 듯이 지금은 셋팅과정에 있습니다. 사회공헌사업에 관심이 많고 도울 수 있는 시기가 다가오면 굿네스의원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창원지역에 많은 봉사로 보답 하겠습니다.

 

Q.향후 굿네스의원 마산점과 진해점 오픈 예정은 있는가?

 

▶고객 수요가 많아지고 성장을 위해서 언제든 개원 할 수 있지만 중요한 것은 고객 니즈를 얼마 만큼 충족시키는가에 따르는 결정입니다. 현재 굿네스의원은 성형외과,가정의학과,정형외과를 함께하고 병원으로 초기 시작단계에 있습니다.굿네스 이름처럼 좋은 이웃 친구같은 이미지로 다가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Q.짧은시간 인터뷰에 응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창원시민들께 드릴 말이 있다면?

 

▶고객분들이 저희 병원에 방문했을때 상담과 치료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서 의료진들이 최대한 노력하고 간호사 분들과 협업하여 고객 니즈에 충족하기 위해서 최대한 노력하고 있습니다.언제 어떠한 분이라도 궁금한 것이 있으시거나 나 자신을 믿고 맡길 수 있는 병의원이 되고자 하는 간절한 바람이고 굿네스의원의 이미지를 위하여 한 길로 매진할 것 입니다.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전갑수 기자와 함께 했습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