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세상

신데렐라스칼라쉽 스폐셜에디션 파이널 대회 ...2022년도 아이스크린 꿈의 학교 단편영화 위촉식 성료

안기자 2021. 11. 28. 15:06

[LBMA STAR]제9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2021 신데렐라스칼라쉽 스폐셜에디션 파이널 대회 및 시상식이 27일 오후 4시 부터 경기도 가평군 문화예술회관 특설무대에서 성료됐다. 

 

이날 진행된 신데렐라스칼라쉽 스폐셜에디션 파이널 대회는 LBMA STAR(대표 토니권)주최하고  LBMA STAR E&M 가평지사(대표 안선영)가 주관하며,(사)행복한사람들이 공식후원하고 퍼스트 파운데이션이 함께했다. 

 

이날 대회는 신데렐라 이브닝(브루)쇼와 경기도 꿈의학교 단편 영화인 영화를 만드는 가평  아아이들 '아이스크린' 시사회를 관람했다. 

2022년도 아이스크린 꿈의 학교 단편영화 캐스팅 아역 배우에는 양서윤,박시현,신아린,정유정,박한별,손예나,백초아,박초연,이세연 이상 9명이 위촉됐다. 


'아이스크린' 꿈의 학교는 미디어가 사회전반에 영향력을 크게 미치고 있는 시대에 밯맞추어 가평학생들도 이러한 분야의 호기심을 충족하고 나아가 미디어,영화 분야를 장래 희망으로 하고 잇는 학생들에게  꿈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학생 스스로 시나리오 ,촬영,연출은 무론 연기,스텝 등을 체험하고 영화 전반의 제작과정을 함께하여 단편영화를 만드는 학교다.

 

아이스크린 꿈의 학교 어린이 홍보대사 위촉식에는 가평군 홍보대사인 신아린 어린이가 위촉됐다. 

 

 
단편영화 시사회를 마친 후 2022년도 아이스크린 꿈의 학교 단편영화 위촉식이 진행됐다.단편영화에 출연한 주인공(배성하,신지율,강민혁,배하율)들에게  '아이스크린' 꿈의 학교 이성하 대표가 시상했다.

 

 
이어, 2022년도 아이스크린 꿈의 학교 단편영화에 출연할 어린이 캐스팅 위촉식과 어린이 홍보대사 위촉식이 진행됐다. 

 

 
아이스크린 꿈의 학교 어린이 홍보대사 위촉식에는 가평군 홍보대사인 신아린 어린이가 위촉됐으며,2022년도 아이스크린 꿈의 학교 단편영화 캐스팅 아역 배우에는 양서윤,박시현,신아린,정유정,박한별,손예나,백초아,박초연,이세연 이상 9명이 위촉됐다. 

 

한편,이날 메인 MC는 LBMA STAR 전속 사회자인 이은혜 아나운서가 한국어와 외국어를 동시에 구사하며 순조롭게 진행됐DMAU,신데렐라 틴(Cinderella Teen) 1위 시상에는 패션스쿨 모다랩 안동연 (테리안) 학장이 시상했으며 1위에는 아누진 초지마 (몽골(여,17세)가 영광의 수상을 차지하며 박수 갈채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