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세상

새롭게 시작하는 'LBMA STAR 글로벌 키즈캠퍼스' 급부상 화제!

안기자 2022. 4. 3. 22:39

LBMA STAR와 함께 영화감독 윤진호·이종신 감독,'꿈을 만드는 아이들'이라는 콘텐츠로 재능기부

 

[시사우리신문]테마가 담긴 공간 자체를 경험할 수 있는곳,최근 키즈들을 위한 공간 자체를 복합적으로 즐길 수 있는 멀티 콘텐츠 장소로 다가가는 LBMA STAR 글로벌 키즈 캠퍼스가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영화감독 윤지호
영화감독 이종신

교육을 통한 문화예술을 경험할 수 있는 선택지로 서울 성동구 무학로 6길 에 위치한 LBMA STAR 글로벌 키즈캠퍼스가 패셔너블한 이색 인테리어공간과함께 아이들의 좋아하는 핫플레이스로 뜨고 있다. 

 

감각 중심의 교육 콘텐츠를 통해 상상과 표현 방법을 끌어올리는 교육공간으로 키즈모델,키즈뮤지컬,아역배우,키즈댄스 트레이닝 장소로 구성되어 있다.

최근 이곳에서 영화감독 윤진호,이종신 영화감독과 함께 차세대 아역배우들을 위해 꿈을 만드는 아이들이라는 콘텐츠로 재능기부를 하고있다. 

 

BE COOL, BE CRAZY, BE CREATIVE 유대인 창의성 교육 + 인성 교육 아이들의 미래를 LBMA STAR 글로벌 키즈 캠퍼스는 기존 대본 암기위주의 교육이 아닌 실체 영화감독과 함께 영화제작관련 현장체험 학습을 통한 실전 오디션 프로그램을 운영중이다. 

 

이에 LBMA STAR는 카메라 촬영을 통해 표정연기등 현장감각을 살려 실무교육으로 지도하며 재능있는 아이들을 발굴하여 추후 독립영화 제작 및 영화제 출품을 통한 데뷔의 기회를 준다.